본문 바로가기

[food] 서프라이즈 대성공♥︎ 추석 꽃송편 주문후기

by 컬쳐스무디 2021. 9. 20.
반응형

추석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음식!

바로 송편이다.

요즘에는 송편의 속뿐만 아니라
모양까지 변해가는 추세다.

최근 먹기 아까울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예쁜
'꽃송편'이 굉장한 인기라는 사실!

 

 


만드는 건 영 자신이 없는 나 ㅠㅠ

추석도 다가왔겠다,
가족들과 함께 나눠먹으면 좋을 것 같아
본가 주변에 있는
꽃송편 주문 떡케이크 가게를 찾았다.



<꾸다 케이크>

 

  • 주소 : 부산광역시 금정구 팔송로7번길 61-2 1층 
  • 시간 : 9:00 - 20:00 
  • 문의 : 010-9242-9767

 

떡집을 고른 기준은 

비주얼, 맛 (후기), 접근성 순이었다.

 

일단 인스타 피드부터 마음을 홀릭♥

 


꽃송편 뿐만 아니라 

다채로운 종류의 떡케이크도 

주문, 제작하는 곳인 듯했다. 

 

일단 추석이 얼마 남지 않아서 

꽃송편 주문 여부부터 물어보았다. 

 


엄청 늦은 시간이었는데
친절하게 답변해주시는 거에

1차 감동 ㅜㅜ

 


서울에서 기차를 타고 가기 때문에
픽업 시간이 다소 애매했었는데
다행히 퀵 배송이 된다고 해서
조금의 비용을 더내고 퀵으로 받기로 했다.

(참고로 떡이 망가질까 봐

퀵은 오토바이가 아닌

다마스로 안전하게 배송된단다)

 

반응형

 

대망의 주문날 아침!

카톡이 울렸다.

 

 

혹시나 추석 연휴로

퀵이 밀려 늦어질까 봐
시간을 여유롭게 잡아 일찍 보냈다는 카톡이었다.
(사장님 센스 크 bb)

내가 부산에 도착도 하기전에

퀵이 배송되어서

가족들이 영문도 모른 채 받았다 ㅋㅋ

 

 

가족들이 카톡으로 보낸 사진들 ♥
심지어 모양이 넘 예뻐서

먹기 아깝다고 ㅋㅋ

집에 도착해서 먹어보니

송편 식감도 쫀득쫀득하고

속재료도 모양마다 조금씩 달라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었다.


마지막까지 친절하신 사장님 ㅜㅜ
서울에 있었다면 단골이 되었을 각♥︎

맛도 좋아서 부산에 내려올 때
간간히 이용해야겠다 생각했다.

어쨌거나 추석 연휴 맞이
소소한 서프라이즈 대성공!

 

 


요런 꽃송편은
선물하기에도 정말 좋은 것 같음.

다양한 가게에서
원데이 클래스로도 많이 하고 있고,
심지어 키트로도 판매하고 있다고 하니


나 좀 금손이다 싶은 사람들은
직접 만들어보길 추천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