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배달 음식 양이 감당 안 될 땐, <이마트>에서 유부초밥과 김밥을!

by 컬쳐스무디 2021. 11. 5.
반응형

평일에 이렇게 여유를 부린 적이 언제였던 지. 날도 걷기 딱 좋은 날씨다. 주말에 밖에 나가는 것조차 에너지 소비라 생각해 음식을 시켜먹곤 했는데, 백수 된 기념으로 외출을 감행해보았다. 목적지는 마트. 한 정거장 떨어진 이마트로 산책 겸 걸어갔다. 

 

 

내 마음을 대변하는 

화창한 날씨...★ 

 

 

반응형

 

혼자 살면 배달 음식을 시켜먹기 

난감할 때가 있다. 

 

1인분을 훌쩍 넘는 양 때문. 

 

이마트에 간 김에 점심거리를 

사 오기로 했다. 

 

여기저기를 둘러보다가 

먹음직스러운 점심거리를 사 왔다. 

 

 

 

딱 이 부분만 자연광이 들면서 

무슨 세팅컷처럼 찍혔다 ㅋㅋ 

 

내가 사 온 것은 바로 

유부초밥과 김밥. 

 

 

유부초밥 비주얼이 딱 봐도 

평범한 유부초밥이 아니다. 

 

이 위에 시선을 강탈하는 토핑. 

 

사실 나도 이 토핑에 홀려서 

담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통에 원하는 종류와 개수만큼 

셀프로 담으면 된다)

 

 

크기도 크기 때문에

세 개 정도면 적당하다고

생각해서 이 정도만 담았다. 

 

종류는 두 가지를 담음. 

'투움바새우 유부초밥'과 

'불닭 유부초밥'이다. 

 

종류도 이것보다 더 많으니 

취향에 따라 골라 담으면 될 듯. 

 

 

불닭 유부초밥이 사실 

좀 매울까 봐 사기 망설였는데, 

그래도 패기 넘치게 하나 담아봤다. 

 

되게 매울 것 같았지만, 

생각 외로 하나도 안 매웠다. 

 

불닭이라기 보단, 

닭갈비 유부초밥 느낌? 

 

괜히 겁먹었다 ㅋㅋ 

 

 

요게 별미다. 

 

그리 느끼하지도 않고 

새우가 생각보다 많이 들어있다. 

 

한 개 먹을까, 두 개 먹을까 했는데 

두 개 먹길 잘함 ^0^

 

 

 

이 터질듯한 통통한 김밥은 

'스팸 말이 김밥'! 

 

스팸, 단무지, 당근 등이 들어있다. 

 

맛은... 모두가 아는 그 맛! 

스팸이 들어있는데 맛이 없을 리가 ㅎㅎ 

 

 

스팸 말이 김밥만 산 건 아니고~ 

사실 하나 더 산 게 있는데, 

'통새우말이 김밥'이다. 

 

(이름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다) 

 

쪼매난 김밥에 새우튀김 하나가 

통으로 쏙 들어있다. 

 

굉장히 맛있어 보이지만, 

의외로 생각보다 맛이.. 그저 그랬다. 

 

좀 눅눅했다고 해야 하나?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실망 ㅜㅜ 

 

 

 

김밥이랑 유부초밥 먹을 때 

국물이 필수로 있어줘야 하는 거 

다들 알잖아요? 

 

컵라면도 물론 준비했다 ^^7 

 

이렇게 먹으니까 완전 꿀조합 ㅎㅎ 

남길 걱정도 없이 모조리 먹었다. 

 

(사실 이렇게 먹고 배가 터졌다고 한다) 

 

 

가격도 저렴하니

이마트에 갈 일이 있다면

원하는 종류와 개수를 담아 먹어보길 추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