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간편하게 쏙!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크랜베리 홍삼스틱> 리뷰

by 컬쳐스무디 2021. 8. 30.
반응형

요즘에는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주고받는 일이 흔해졌다. '선물하기'라는 기능이 있어서 그 안에서 선물을 고르고 당사자가 배송지를 직접 입력해 집으로 배송을 받는 형태다. 주고받는 사람 모두 간편하기도 한데, 브랜드도 다양하고, 선물의 퀄리티도 좋은 편이라 나 역시 많이 애용한다. 

 

배송완료 인증인증

 

지난주, 생일을 맞이했던 나 []~( ̄▽ ̄)~* 회사 같은 팀 친한 대리님이 뜻밖에도 선물을 보내주었다. (넘나 감동쓰❤) 배송지를 입력해 집으로 배송 오기까지 이틀 정도 소요되었다. 

 

 


 

크랜베리 홍삼스틱

 

 

빨간 하드박스가 

넘나 고급스러운 패키지. 

 

따로 선물을 전달할 수도 있게끔 

종이백까지 따로 챙겨준다. 

 

본격적으로 살펴보기 ㄱㄱ 

 

 

어떤 것이라도 절로 

칼로리를 살펴보는 것이 국룰! 

 

총 30포가 들어있는데 

1포당 5 kcal 정도다. 

 

참, 홍삼이 아무리 몸에 좋다지만

안 받는 사람도 있어서 

특이체질이거나 알레르기 체질인 경우 

성분을 꼭 확인하고 섭취하는 것이 좋다. 

 

 

큰 박스 안에

30포가 통째로 들어있는 줄 알았는데 

 

박스 뚜껑을 열어보니 

이렇게 10포씩 나뉘어 있었다. 

(완전 센스 ^^7)

 

 

길쭉한 홍삼 스틱이 10개씩 쏙쏙! 

생각보다 금방금방 먹을 것 같았다. 

 

 

뭔가 한약 같은 즙이 아니라 

이렇게 스틱 형태로 되어 있으니 

거부감도 없고 챙겨 먹기도 간편한 듯 ㅎㅎ 

 

원래 이런 거 잘 못 뜯는 스타일인데, 

절취선이 쉽게 뜯게끔 되어 있어서 

1초 컷으로 뜯을 수 있었다. 

 

 

일부러 사진을 찍으려고 

종이컵에 따라보았다. 

 

한 포당 10ml라 한 모금 정도의 양이다. 

 

냄새는 홍삼 냄새인데 

크랜베리 홍삼이라 젊은 층이 먹기에도 

거부감 없는 맛이었다. 

 

아침마다 하나씩 가지고 다니면서 

꼬박꼬박 챙겨 먹어야겠다♥

 


 

반응형

댓글